리뷰/사용 리뷰

홍루이젠 무인매장 후기(홍루이젠 인천논현점)

인생리니 2021. 6. 4. 10:33

안녕하세요😊

✨Lifeliny입니다✨

 

인천논현역 주변에 홍루이젠 무인매장이 생겨서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봤습니다!🐾

 

며칠 전부터 홍루이젠이 새로 생긴 게 보여서 오늘 아침 사 먹을 겸 갔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무인매장이더라고요! 무인 편의점 이후로 무인매장은 처음 사용해봐서 신기했습니다.👀 아래는 매장 사진인데, 멀리서 봤을 때는 그냥 홍루이젠 매장하고 똑같았어요. 근데 가까이 가니 '無人매장'하고 쓰여있네요 ㅎㅎ

홍루이젠 무인매장 내부 사진은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 아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처음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게 샌드위치가 채워진 선반이었어요! 홍루이젠에서 파는 모든 샌드위치 종류가 채워져 있었습니다. 제가 9시 30분쯤에 갔는데 벌써 인기 많은 햄치즈 샌드위치(2200원)는 많이 빠져있었습니다. 저 바로 직전에 직장인분들이 여러 개 사 가시더라고요. 24시간 하다 보니 직장인분들이 이른 출근 시간에 아침 대용으로 많이 사가시는 것 같았습니다🙌

오른쪽에는 냉장고와 무인계산대가 있었습니다. 냉장고에는 샌드위치 종류 중 과일이 들어가서 냉장 보관이 필요한 제품들이 들어 있고, 홍루이젠 밀크티, 애플사이다, 동과루 등등 여러 종류의 음료가 채워져 있었어요!

셀프계산대 이용도 아주 간단했습니다. 메뉴를 선택할 필요도 없고 그냥 바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계산으로 넘어가서 결제만 하면 되더라고요. 키오스크를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닐봉투도 마련되어 있어서 여러 개 사 가시는 분들은 이용하실 수 있고, 6개 및 12개를 구매하시면 아래처럼 귀여운 박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홍루이젠 햄치즈 샌드위치(2200원)와 홍루이젠 밀크티 휴(2500원)를 구매했는데 빵 폭신폭신하고 너무 맛있어요 8ㅅ8

5월 28일에 개업한 홍루이젠 인천논현점은 삼성디지털프라자 건물에 있고, 스타벅스 인천논현점 뒤쪽 샐러디 옆쪽에 있습니다!👍

인천논현역 주변에서 간단하게 홍루이젠 샌드위치 구매하실 분들은 많이 가보세요! 😊

 

✨이 후기는 Lifeliny가 피땀흘려 번 돈으로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